Notice 새소식

책출간 소식 : [나는 화가다]

Anan아난 2023. 3. 20. 23:06

 

 

작년 이맘때즈음 투고했던 원고가 책이 되어 세상에 나오게 되었다.

출판사 대표님께서 말씀하셨던 대로 '개나리꽃 피고 매화꽃 필때' 나오게 되었다.

신기하고, 한편으로는 아직도 부족한 점이 많은 나라고 생각되기도 한다.

아무튼 내 삶에 의미하나를 더하는 느낌이다.

 

 

http://www.yes24.com/Product/Goods/118042767

 

나는 화가다 - YES24

그림이 주는 위로와 성장- 25년 차 아티스트의 작가 노트캐나다와 한국을 오가며 마주한 그림, 그리고 삶. 생경함과 익숙함 사이를 오가며 그려냈던 것들··· 미대 졸업생 다수가 졸업 후 5년에

www.yes24.com

 

 

요즘에는 작가가 직접 홍보에 나서야 하는 시대라고 하는데,

마켓팅에는 잼병인 내가 무엇을 해야 할지 아직은 잘 모르겠다.

오늘은 일단 지인들께 책 출간 소식을 전해보았다. 

다음주에는 작은 온라인 북토크를 진행할 계획이 있다. ^^